CEO 인사말
하나님께서 작은 자, 하나를 세우시려 많은 고난을 통해 눈물과 기도를 요구하 셨고 그 가운데 새로운 눈을 뜨게 하셨습니다. 영향력 있는 좋은 멘토들과의 만 남과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통해 일터가 나의 사역지 요, 이 일이 곧 사역인 것을 깨달아 알게 하셨습니다.
IMF를 거치면서 모진 고난 속에서 광야로 인도하신 하나님을 만나게 하셨습니 다. 강도 높은 훈련의 과정을 통해 사명을 주시고 새 일을 행하시고자 한국교회 와 중소형교회 목회자를 섬기게 하셨습니다.
이 작은 종이 비전을 갖고 10여 년의 세월을 기도하고 서원하면서 한국교회와 중소형 목회자님들을 섬기도록 하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이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과 방향을 위하여 연구하고 좋은 분들의 충고와 권면을 수집하여 기도하면 서 섬김의 종으로 오신 예수님을 생각하면서 그분의 리더십을 닮고자 원합니다.
더욱이 한국교회의 패러다임이 변하여 가고 있는 것을 직감하면서 일터사도 곧 왕의 사역자들을 통해 일터교회를 만들어가고 제자로 삼고자 하시는 것과 하나 님의 나라를 확장하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계획을 보면서 평신도 사역자들의 역 할과 사명이 큼을 인식합니다.
사랑과 섬김으로 오신 예수님처럼 작은 사역지 적은 사역과 사명 속에서 하나 님을 생각하면서 열정과 헌신을 다 하려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예수님의 제 자들을 찾고 있으며 귀한 분들과 초청하고 동역하기를 원합니다.
복음을 가르치고 전파하고 능력을 행함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 고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이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