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 본문

CEO 인사말

꿈마을 예닮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EO 인사말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것이 저희 꿈마을 예닮의 소원입니다.

하나님께서 작은 자, 하나를 세우시려 많은 고난을 통해 눈물과 기도를 요구하 셨고 그 가운데 새로운 눈을 뜨게 하셨습니다. 영향력 있는 좋은 멘토들과의 만 남과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하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통해 일터가 나의 사역지 요, 이 일이 곧 사역인 것을 깨달아 알게 하셨습니다.

IMF를 거치면서 모진 고난 속에서 광야로 인도하신 하나님을 만나게 하셨습니 다. 강도 높은 훈련의 과정을 통해 사명을 주시고 새 일을 행하시고자 한국교회 와 중소형교회 목회자를 섬기게 하셨습니다.

이 작은 종이 비전을 갖고 10여 년의 세월을 기도하고 서원하면서 한국교회와 중소형 목회자님들을 섬기도록 하셨음을 감사드립니다. 이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과 방향을 위하여 연구하고 좋은 분들의 충고와 권면을 수집하여 기도하면 서 섬김의 종으로 오신 예수님을 생각하면서 그분의 리더십을 닮고자 원합니다.

더욱이 한국교회의 패러다임이 변하여 가고 있는 것을 직감하면서 일터사도 곧 왕의 사역자들을 통해 일터교회를 만들어가고 제자로 삼고자 하시는 것과 하나 님의 나라를 확장하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계획을 보면서 평신도 사역자들의 역 할과 사명이 큼을 인식합니다.

사랑과 섬김으로 오신 예수님처럼 작은 사역지 적은 사역과 사명 속에서 하나 님을 생각하면서 열정과 헌신을 다 하려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예수님의 제 자들을 찾고 있으며 귀한 분들과 초청하고 동역하기를 원합니다.

복음을 가르치고 전파하고 능력을 행함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 고 선한 영향력을 가지고 이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꿈마을예닮 대표 문기정